티스토리 뷰

창업넷 K-Startup K스타트업 활용하는것이 예비사업자 및 사업자 입장에서 유리하다고 생각합니다.

 

다양한 정부사업을 공유하고 지원해주기 때문인데요~

 

아는데 사용하지 않는것과 몰라서 사용 못하는 것은 다르죠?

 

아직 창업넷 정보를 알아보지 못하셨다면 홈페이지를 통해 다양한 정보를 수집해보시기 바랍니다.

 

 

이 홈페이지는 정부의 창업포털사이트이며 아무래도 창업을 희망하시거나 이미 창업을 하신분들에게 도움이 되는 정보를 제공합니다.

 

정보만 제공하는 것이 아니라 지원을 해주기도 합니다.

 

매년 다양한 정부지원 창업관련 사업이 공개되고 있으며~

 

대부분의 지원사업이 신청기간이 존재하기에 창업에 관심이 있는 분들은 자주 방문하시어 정보를 확인하시는 것이 좋습니다.

 

또한 매년 초에 접속하시어 한 해에 있을 대략적인 지원사업을 체크해보시는 것도 좋은 방법 입니다.

 

 

K-Sartup 창업넷 마감이 얼마 안남은 지원사업은?

 

K-스타트업 2019예선(타부처.민간리그/지자체리그) (마감 얼마 남지 않음)

 

K-스타트업 2019예선(혁신창업리그) 참가자(팀) (마감 얼마 남지 않음)

 

2019년도 과학기술정보통신부 ICT분야 창업.벤처 지원사업 (상시모집)

 

2019년 제1창 재도전 힐링 캘프 참가자 모집 (마감 얼마 남지 않음)

 

K-스타트업 2019부터 통합 창업경진대화 통합공고 (마감 얼마 남지 않음)

 

새 공고로 올라온 지원사업도 있습니다.

 

2019년 [공공연구성과 확산 및 실용화 사업] 모집공고 2019년 K-Global 엑셀러레이터 육성사업 블록체인 분야 스타트업 모집 이런 사업들의 핵심은 원활한 사업을 위해 교육을 해주고나 사업에 필요한 자금을 지원해주는 형태로 진행이 됩니다.

 

 

당연히 창업을 희망하시거나 이미 창업을 한 분들에게 도움이 될 수 있는 지원사업이죠~

 

위 내용들에 세부정보 및 더 많은 사업 공고는 K-Sartup 창업넷 홈페이지에서 확인이 가능합니다.

 

창업에 대해 혼자서 고민하지 마시고 정부의 창업포털사이트에서 도움을 받아보시기 바라면서~

 

 

저는 여기서 인사드립니다.

 

감사합니다.

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