티스토리 뷰

정보콘텐츠

6월25일 한화솔루션 주블 도전주

하이지이니 2021. 6. 24. 17:24

6월25일 한화솔루션 주블 도전주

 

린이 로거의 내일 도전주는?

 

한화솔루션 입니다.

 

 

차트 보시면? 

 

밴드 상단 이탈이나 하단 이탈이 나올 확률이 4%대라고 하는데

 

두번이나 상단을 이탈했네요?

 

이미지 출처 : 네이버금융

 

밴드 하한선과 상한선 폭도 좁고

 

저는 상승신호로 보이는데...

 

오늘 종가는 상단 이탈 시점 대비 하락입니다.

 

그래서? 저는 상승신호로 보이기에

 

 

내일 장 시작할때 소액으로 도전해볼까 합니다.

 

 

여러분들은 어떻게 보이시나요?

 

댓글 남겨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.^^

 

 

이상으로 내일 주린이 블로거의 도전주 공유해보았습니다.

 

 

참고로 저는 주린이 입니다. 

 

도전주는 개인적인 도전주일뿐 추천 아닙니다.

 

 

주린이 블로거의 또 다른 글도 관심가져주시기 바라면서

 

· 관련주

 

· 도전주

 

저는 여기서 인사드립니다.^^

댓글